티스토리 뷰

728x90

<인생 카페 발견. 영등포로 떠나자>

 

 

 

 

 

영등포에서 정말 우연히 발견한 카페, #겟뎃샷 #GetThatShot   


 

지난 여름 무지 더웠던 어떤 날, 영등포 먹자거리에서 약속이 있었던 빅토냥. 너무 일찍 출발한 덕분에 시간이 남아서 롯데백화점(영등포점)에 에어컨 쐬러 갔다가 인생 카페를 발견했슴다.

 

 

 

 

직업 특성 상, 사전에 정보를 확인하고 섭외한 뒤 공간을 취재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이렇게 걷다가 우연히 발견하는 새로운 공간도 아주 짜릿하고 재미지다. 

 

 

 

 

 

 

 

 

 

 

겟뎃샷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1층, 라이프스타일관에 위치하는 갤러리 컨셉트의 카페다. 거의 끝쪽이라 처음에는 입구만 보고 전시관인가 했는데, 이미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사진맛집 겸 핫플로 명성이 자자한 곳이라고 한다.

 

 

 

 

간판도 정확이 없고, 카페라는 안내도 없고, 심지어 문밖과 매장 내부가 딱히 경계가 나눠지지 않아서 처음에는 뭐지?라는 생각에 두리번 두리번 거리고 말았다. (백화점에서 이용 가능한 화장실이 카페 끝쪽에 위치함) 

   

 

 

 

<런웨이를 연상시키는 매장 내부>

 

 

 

 

 

 

맘 잡고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여기가 카페인지 갤러리인지 클럽인지 헷갈릴 정도, 거짓말 안하고 음악만 좀 바꾸고 사이키 조명달면 바로 클럽이나 파티장으로 쓸 수 있을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겟뎃샷 매장의 컨셉은 현대 미술과 거리 예술 사이의 그 무언가로, 생동감 있는 화려한 색채를 메인으로 내세운다. 젊은 세대가 <인스타그램머블>한 독특한 경험을 추구한다는 점에 착안해 SNS를 위해 매장을 디자인 했다고.

 

 

 

 

겟댓샷의 '샷'은 SNS에 업로드되는 사진을 일컫는데, 작은 소품 하나부터 열까지 오롯이 인스타그램을 위해 탄생한 공간이라고 해도 무방하다.

 

 

 

 

 

겟뎃샷
<8개의 메인 룸. 좌석은 핑크와 오렌지가, 디피는 레드룸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전체 8가지 공간으로 구성돼 있으며 레드, 블루, 그린, 핑크, 오렌지 등 주로 비비드하고 볼드한 컬러를 사용해 어디를 방문해도 독특하고 유니크한 느낌을 풍긴다. 

 

 

 

특히 각각의 룸은 서로 전혀 다른 콘셉트를 내세운다. 레드 룸에는 욕조와 화장실, 블루 룸에는 세탁기, 그린 룸에는 셔츠와 옷걸이처럼 색과 어울리는 가구와 소품을 설치해 공연 무대나 사진 스튜디오 같은 개성 넘치는 공간을 연출했다.   

 

 

 

흡사 미드나 패션 잡지에 등장할 것 같은 분위기 있는 색감과 소품들이 1분도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주위를 둘러보니 모델 놀이하는 사람들로 그득그득, 안찍으면 진심 손해다!

 

 

 

 

 

감성 카페 추천 1) 2022.09.02 - [Review _ 빅토픽/카페&브런치] - 사색이 필요한 순간, 마이 시크릿덴

 

사색이 필요한 순간, 마이 시크릿덴

1. 감금(?)이 필요한 순간 과거와 달리 책 한권 읽는데, 영화 한 편 보는데도 큰 결심과 노력이 필요한 나날들. 숏츠와 스킵 문화에 익숙해지면서, 집중력이 떨어진 동시에 생각도 잘 안하고, 내

victoriakim916.tistory.com

 

 

 

 

<각각의 컬러감과 그에 맞는 소품이 찰떡처럼 배치돼 있다.>

 

 

 

 

 


추가로 반전 하나, 대부분 힙한 카페들이 음식 메뉴는 별로인데 여기는 디저트 메뉴까지 너무 맛있다.

 

 

 

시그니처인 나오미 스폐셜 크로와상과 에이드는 정말 강력 추천! 크로와상은 크기도 크기인데 속까지 꽉 차고 크림이 부드러워서 입에 넣는 순간 극락을 맛볼 수 있다. 아이스 커피나 후르츠 에이드와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별 생각 없이 주문했다가 순삭한 것은 안 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피 안 찍으면 나만 손해. 전신샷도 꼭 남기자> 

 

 

 

 

 

 

평소 사진 찍는 걸 좋아한다면, 혹은 간만에 인스타 업뎃이 필요하다면 지금 바로 나가자! 주말보다는 평일 오후에 방문해 카페에서 실컷 즐기고 영등포 먹자골목에서 곱창으로 마무리 하면 완벽한 코스! 추천 또 추천한다!

 

 

 

 


Ps _ 자리 미리 맡아놓고 각각의 룸을 싹 돌면서 사진을 찍자. 단 너무 화려한 의상은 피할 것, 어차피 모르는 사람들, 창피함 따위는 순간이다. 

 

 

 

 

 

 

 

 

 

감성카페 추천 2) 2022.09.03 - [Review _ 빅토픽/카페&브런치] - 유럽 공주놀이 어때? 홍차가게 청담

 

유럽 공주놀이 어때? 홍차가게 청담

어릴 때 무지 좋아했던 만화 <홍차왕자>. 혹시 아는 이웃들 있다면 나랑 똑같은 대강 고인물 ㅋㅋㅋㅋㅋㅋㅋ 보름달 뜨는 날, 달이 비추는 홍차를 티스푼으로 저으면 귀염동이 홍차 왕자가 나타

victoriakim916.tistory.com

 

 


 

 

 

<매장 직원들은 친절하기 보다는 약간 시크하다. 컨셉인가 싶기도>

 

 




📍상호_Get That Shot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전화_ 0507.1368.5170 

 

 

 

🏠주소_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846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1층)

 

 

 

 

 

 

 

 



⏰영업시간_ 월목 10:30~20:00/금일 ~20:30 

 

 

 

 

🚘가는법 _ 롯데백화점 1층 라이프스타일 오른쪽 끝. 영등포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주차 _ 백화점 주차장 이용

 

 

 

 

<시그니처 메뉴인 크로와상, 정말 맛있고 크림이 부드럽다.>

 

 

 

 

 

 

✍️메뉴_ 레드불 피치 슬러시 8,500원, 레드불카노 7,000원, 레인보우라떼 6,500원, 오션후르츠에이드 8,000원, 너티라떼 6,000원, 나오미 스폐셜 크로와상 9,500원, 크로와상 샌드위치 8,500원~

 

 

 

 

🤔체크_ 에이드는 얼음이 녹으면서 손에 색깔이 묻어나기 때문에, 어린이나 칠칠치 못한 어른이 주의.

 

 

 

 

➡️총평 _ 데이트 or 썸타는 커플, 반드시 갑시다!! 공짜로 화보를 남길 수 있써요!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etthatshot_official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