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시원한 여름 빙수와 함께 즐기는 파크카페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겨냥한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크카페는 여의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2층에 위치해 있다. 

 

 

본 프로모션은 가족친구 또는 사랑하는 연인과 싱그러운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파크카페 셰프가 준비한 코스 메뉴와 시원한 빙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썸머 빙수 투게더’로 오는  8 31일까지 운영된다.

 

 

 

 

 

 

점심 코스 메뉴로는 여름의 싱그러움을 담은 오늘의 스프비프 시저 샐러드해산물 스파게티가 차례로 선보이고 메인 요리로 등심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디저트로는 제철 과일 및 커피 또는 차로 코스가 마무리된다

 

 

 

‘썸머 빙수 투게더’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Bee, Sweet 꿀벌빙수 또는 와인 2잔 중 선택 가능하며 빙수 주문 시버츠비의 핸드크림과 립밤 1세트까지 제공한다. 구성은 2인 코스 메뉴이며 가격은 24만 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포함)이다.

 

 

 

한편 파크카페는 여의도 공원이 펼쳐지는 뷰를 조망하고 있어 식사를 즐기는 동안 통유리창을 통해  탁 트인 여름을 즐길 수 있다. 또한프라이빗 공간이 마련되어 가족 또는 소중한 분들과의 모임에도 안성맞춤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호텔 홈페이지(www.measeoul.com) 또는 파크카페 (02-2090-8050)로 하면 된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 

 

2007년에 문을 연 여의도 파크 센터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Marriott Executive Apartments)는 전 세계에서 17번째로 오픈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프리미엄 레지던스 브랜드이다

 

Live Your Journey’라는 브랜드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여행이 또 하나의 삶이 되도록 품격 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사한다. 또한,   10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전 객실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객실에는 주방 가전과 식기류세탁기 및 의류 건조기를 갖추고 있어머무는 기간과 관계없이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파크카페’와 고품격 라운지 ‘라이브러리’그리고 도심 속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어반 테라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2천 평 규모의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실내 수영장실내 골프장국제 규격을 갖춘 스쿼시 코트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직영 스파인 ‘수 스파’를 보유하고 있다수 피트니스 & 스파의 회원 만을 위한 수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어신체의 건강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서울에 위치한 호텔, 한국 | 여의도 파크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marriott.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