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찌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다시 왔다. 맛있는 제철 음식과 미식을 즐기는 애주가들의 식탁엔 바늘 가는 곳에 실 따라가듯 늘 좋은 술이 따르기 마련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는  다양하고 좋은 술과 먹거리 매장이 준비돼 있어 여행자 선택의 폭을 넓히며 즐거운 고민을 선사한다. 올 가을, 제주신화월드가 제안하는 미식 여행을 함께 떠나보자.

 

 

정리 = 김빅토 

 

 

 

 

 

 

 

 

 

 

1. 어부의 식탁 시즌 2 ‘랜딩다이닝’, 프리미엄 소주와 페어링

 

 

 

 

고급 해산물을 마음껏 골라 먹을 수 있는 해산물 뷔페에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프리미엄 소주의 매칭은 완벽하다‘어부의 식탁 시즌 2’는 바다의 진미와 고품격 요리가 공존하는 해산물 뷔페이다.

 

 

 

 

25도의 프리미엄 소주는 제주바다에서 갓 잡아 올린 듯한 신선한 회와 해산물을 더욱 고급스럽고 바다향의 풍미를 느끼게 하기에 충분하다더욱이 제주 특산품인 회전복뿔소라돌문어는 말할것도 없고 탱탱한 식감과 입안 가득 터지는 육즙이 매력적인 랍스터와의 조화는 탄성을 지를 수 밖에  없다.

 

 

 

 

미국인이 만든 한국 전통 소주로 입소문난 뉴욕에서 온 한국식 전통주 ‘토끼소주’ , 향과 풍미가 뛰어난 ‘일품진로’ , 쌀 특유의 깊은 풍미와 목넘김이 편안하며 부드러운 여운의 증류주 ‘화요’매실 증류주로 유명한 ‘서울의 밤’ 등 랜딩다이닝은 15개 이상의 프리미엄 소주를 보유 하고 있다.

 

 

 

 

 

 

 

 

 

2. 다이닝의 격을 올려주는 와인&다인 ‘스카이 온 파이브’

 

 

 

고객이 원하는 재료를 즉석에서 바로 요리하는 고메 음식과 고급 와인을 무제한으로 맛 볼 수 있는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은 와인 애호가들에게는 가히 천국이라 할 수 있겠다

 

 

 

와인&다인 컨셉으로 9월 초 여러가지 다양한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뷔페의 장점과 고품격 요리를 즉석에서 즐길 수 있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의 장점을 합쳐 리뉴얼한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에서는 와인맥주음료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소믈리에가 엄선한 오가닉 와인과 빈티지 와인으로 구성 된 10종의 와인과 함께 토마호크 스테이크양갈비한우 안심 등의 라이브 그릴과 스시 및 사시미아시안 스팀 섹션카나페와 디저트 등 다양하게 페어링해서 행복감을 선물한다. 

 

 

 

 

 

 

제주신화월드

 

 

 

 

3. 캐주얼 차이니즈 소울 푸드엔 연태 고량주

 

 

 

한국인들에게 친숙한 캐주얼 중식 요리를 제주신화월드의 셰프들은 직접 개발한 특제 소스로 천상의 맛을 냈다

 

 

 

리미엄 다이닝의 경험을 선사하는 ‘성화정’에는 중식에 맞는 다양한 고량주가 있지만특히 요즘 유행하는 연태 고량주와 성화정의 고품격 요리와의 궁합은 찰떡이라고 할 수 있다.

 

 

 

계절마다 새롭게 탈바꿈하는 시즈널 세트 메뉴도 놓쳐서는 안 될 별미중 하나인데이번 가을에는 진한 향과 깊은 맛을 자랑하는 표고버섯과 자연송이를 홈메이드 스타일로 요리한 “가을 단풍 프로모션’ 을 선보인다이와 어울리는 요즘대세 칵테일  ‘어텀 연태 아이스티’ 과의 페어링은 연태 고량주를 입문 하기에 딱이.

 

 

 

 

 

 

 

 

 

자료 제공 및 문의 = https://www.shinhwaworld.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