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A330 투입 싱가포르, 몽골 울란바타르 노선 특가 및 할인쿠폰 이벤트

 

 

 편리한 스케줄, 넓은 좌석 및 침대형 비즈니스 클래스 등 합리적인 운임으로 제공

 

 

 

 

티웨이항공(대표 정홍근)이 대형기 A330-300을 투입하는 신규 취항 국제선 노선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5월 28일 인천발 싱가포르 노선과 이달 6일 몽골 울란바타르 노선에 차례로 신규 취항했다. 두 노선 모두 347석의 A330 대형기 투입을 통해 공급석 확대와 편리한 일정을 제공한다. 

 

 

 

인천-싱가포르 노선은 이달 10일부터 기존 주 2회에서 주 7회 매일 운항으로 확대 운영하며, 인천-울란바타르 노선도 주 3회(수, 금, 일) 주간편을 운항하는 등 선택의 폭이 넓어져 고객들이 편리하게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몽골 전통 의상을 입은 소녀. <사진출처 : 픽사베이(https://pixabay.com/)>

 

 

 

티웨이항공은 A330 신규 취항을 기념해 특가와 할인 쿠폰 등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이달 11일부터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실시한다. 

 

 

 

편도총액(유류할증료, 공항세 포함) 기준으로 △인천-싱가포르 노선 이코노미 20만 2,000원~, 비즈니스 84만 7,000원~ △인천

~울란바타르 노선 이코노미 17만 2,100원~, 비즈니스 62만 2,100원부터 판매한다. 탑승 기간은 오는 10월 29일까지다. 

 

 

 

A330 항공기는 대형 항공사와 동일한 수준의 프리미엄 플랫베드 비즈니스 클래스가 12석 규모로 운영되며, 335석 규모의 이코노미 클래스는 앞뒤 간격이 기존보다 5cm가 더 넓어 쾌적하고 편안한 비행을 제공한다. 

 

 

 

 

싱가포르 야경. <사진출처 : 픽사베이(https://pixabay.com/)>

 

 

 

 

대형기 투입 노선은 대형 항공사 대비 저렴한 운임을 제공하기 때문에 보다 실용적으로 서비스를 누리면서 합리적인 여행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좋은 선택지가 되고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예약 고객들은 여정 변경 시 수수료가 1회 면제되며,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티웨이페이 삼성카드로 30만 원 이상 결제 시 5만 원 할인 가능한 쿠폰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휴가는 A330 취항 노선으로 색다른 해외여행 즐겨볼 것을 추천한다”라며 “하늘길 지속 확장을 통해 중장거리 노선도 편안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여행의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자료 제공 및 문의 :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 : 티웨이항공 | twayair

 

티웨이항공 | twayair

안전하고 합리적인 대한민국 LCC 티웨이항공, 한국/일본/동남아 항공권 할인

www.twayair.com

 

LIST